[grafolio-Baby in the Basket] 바구니 속에 아기가~


[grafolio-Baby in the Basket]  
바구니 속에 아기가~



어제는 근로자의 날~~
신랑 출근 시켜 놓고 아이들이 자는 시간에 컴퓨터에 앉았네요.^^
오늘은 전국적으로 비가 내린다고 해요.
아침부터 날씨가 꾸리꾸리 맑지가 않네요.
오늘 내리는 비는 내일까지 지속된다고 하니,
외출 시 우산 잘 챙기시고요.
아 참! 날씨가 끄물끄물해서 그런지 쌀쌀한 기운도 있으니
얇은 카디건이나 바람막이 잠바도 챙기시는 거 잊지 마시고요.
이런 날 감기에 걸리기 쉬우니 몸을 따뜻하게 해주세요.^^

네이버 그라 폴리오에 업로드한 그림이에요.
저희 둘째 딸아이를 그려 보았고요.
바구니 속에 넣어 보고는 너무 귀여워서 사진을 찍어둔 것을 보고는
그림으로 옮겨 보았답니다.^^
요즘 얼마나 이쁜 짓을 하는지 몰라요~
저를 보고 활짝 웃는 모습을 봐도 너무 사랑스럽고 그러네요.^^
눈이 작은데 있는 힘을 다해 웃어주면 작은 눈이 왜 이렇게 또 작아지는지~~
그래도 너무너무 이쁘고 사랑스러운 거 있죠?^^
글을 쓰는 지금도 웃는 아이의 모습이 생각이나서 웃고 있네요. ㅋㅋ
네이버 그라 폴리오에 업로드한 컬러링 시트이고요.
컬러링 시트에 색을 입혀 칠을 해 보았답니다.

▼네이버 그라 폴리오 올린 그림 설명이에요. ▼
바구니를 가지고 재미있게 한참을 놀던 아이가.. 바구니가 마음대로 안되어져 짜증이 났는지 소리를 지르고 떼를 쓰더라고요.
그래서 바구니 속에 쏘~옥 넣어 앉혀 보았는데요.^^;; 귀여워서 사진도 찍어 간직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우리 딸아기의 표정이 "우리 엄마가 왜 그래!!"라는 표정이죠?^^


네이버 그라 폴리오는 이제 OGQ 마켓으로 새롭게 단장되어 오픈하는 거 아시나요?
오픈 예정이 미루어지고 있는데요.
오픈 예정은 5월 말쯤으로 보고 있어요.^^
그라 폴리오도 굿바이 할 시간이 되어가네요.
왠지 모르게 많이 아쉬움이 남네요. ㅜㅠ

수요일 아침!
출근하시는 분들은 회사에서 파이팅! 하시고요.
저처럼 육아를 하시는 육아맘 분들도 파이팅! 하자고요!!

Copyright © 엘리시아 All Rights Reserved.

#Baby #in #the #Basket
#바구니속아기
#아기모습
#아기그림


Share this

Related Posts

Previous
Next Po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