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design-포토샵] 테마기획전으로 모니카앤모블린 시즌오프 ~80%라는 광고 따라해보기.


[Advertising design-포토샵] 
테마기획전으로 "모니카앤모블린 시즌오프 ~80%"라는 광고 따라해보기.




인터넷 서핑을 해보니, 
테마기획전으로 모니카앤모블린에서 
시즌 오프~80%라는 광고가 떴는데요. 

저도 잠깐 테마기획을 들여다보았답니다.
어떤 기획 행사 인가 보았더니,
무료배송과 친구 할인도 되고,
최대 80%까지 진행되는 기획 상품도 있더라고요.

기획 상품도 다양했어요. 
코트부터 재킷, 니트, 스웨트셔츠, 롱 셔츠, 팬츠 등
이처럼 다양한 기획 상품을 만나볼 수 있었답니다.
패션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들러서 쇼핑해 보세요.


모니카앤모블린 시즌 오프~80% 테마기획전을 둘러보시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되오니 참고해 주세요.


광고가 눈에 들어와 다른 방법으로 디자인을 해보았어요.
모니카앤모블린은 패션에 대한 테마 기획이였지만,
저는 패션을 넣는 대신 꽃을 이용해 디자인을 해보았어요.


작업은 포토샵으로 작업을 하였고요.
사이즈는 width :307픽셀 height :494픽셀로 진행했어요.



ROSE

장미꽃은 5월에 피는 꽃으로 5월의 여왕이라고도 불린데요.
장미꽃의 꽃말은 애정, 사랑의 사자, 행복한 사랑 등으로
동서양을 막론하고 결혼식용 부케나 여성에게 주는 선물로
많이 쓰이는 꽃이에요.

그 외에도 다양한 색상의 장미꽃이 있는데요.
색상마다 꽃말도 다양하답니다.

빨간 장미 - 욕망, 열정, 기쁨, 아름다움, 절정
 하얀 장미 - 존경, 빛의 꽃, 순결, 순진, 매력
 분홍 장미 - 맹세, 단순, 행복한 사랑
 노란 장미 - 질투, 완벽한 성취, 사랑의 감소
 파란 장미 - 얻을 수 없는 것, 불가능한 것
 빨간 장미 봉오리 - 순수한 사랑, 사랑의 고백
 하얀 장미 봉오리 - 나는 당신에게 어울리는 사람입니다.

하얀 장미 봉오리의 꽃말이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남자분들이 프러포즈 할 때 하양 장미 봉오리는 꼭
사용하면 좋을 거 같아요.



SUNFLOWER

해바라기란 중국 이름인 향일 귀를 번역한 것이래요.
해를 따라 도는 것으로 오인한 데서 붙여진 이름이고요.
콜럼버스가 아메리카 대륙을 발견한 다음 유럽에 알려지게 되면서
태양의 꽃 황금꽃이라고 부르게 되었데요.
우리나라의 국화꽃은 무궁화잖아요.
해바라기는 페루의 국화꽃이에요.

무엇보다 해바라기 꽃이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쉽게 알려질 수 있었던 것은
빈센트 반 고흐의 작품이 있었기에 가능하지 않았을까..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CHERRY BLOSSOMS

벚꽃 하면? 신나는 일이 생각나지 않으세요?
우리나라에서 매년 4월에서 5월이면 각 지역마다
벚꽃으로 이름난 곳에서 벚꽃축제를 열곤 하는데요.
서울에서 제일 유명한 곳이 여의도 벚꽃축제이죠?
매년 신랑 손잡고 벚꽃 축제를 다녔던 기억이 나는데요.
임신하고 출산하면서부터는 가보질 못했네요.
아이들이 크면 매년 마다 같이 구경 다녀야겠어요.^^
아 참! 갑자기 생각나는 벚꽃축제가 있는데요.
남산타워 모두들 아시죠? 낮에 구경하지 마시고요.
밤에 남산타워 올라가시면서 벚꽃 구경해 보세요.
조명이 벚꽃을 비추는데요. 색색깔의 벚꽃을 볼 수 있고요.
산에 핀 벚꽃이라 그런지 풍성하고 굉장히 이쁘답니다.
2018년 돌아오는 벚꽃축제 때 꼭 남산타워 가셔서 구경해 보세요.

벚꽃의 의미도 있는데요.
서양에서 벚꽃은 일반적으로 
봄, 순결 처녀의 상징을 의미한다고 해요.
음.. 벚꽃의 생김새나 고운 색깔만 생각해봐도 
"깨끗하다"라는 것이 느껴졌었는데...
그러고 보니, 봄, 순결, 처녀라는 단어와 잘 어울리는 꽃인 거 같아요.




HYDRANGEA


수국의 꽃말은 진심, 변덕, 처녀의 꿈 등의 꽃말을 가지고 있데요.
여기서 변덕이라는 꽃말이 좀 새삼스럽게 들리지만,
아무래도 수국 꽃의 색상도 너무도 다양하고,
수국 꽃마다 크기와 모양이 각기 달라서 그런가? 싶기도 하네요.

아! 옛날에는 수국 꽃을 말려서 해열제로 사용하기도 했다고 해요.
수국은 차도로 많이 끓여 먹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저는 한 번도 먹어보진 못했어요.
무슨 맛인지... 잘은 모르겠지만 다양한 효능이 있는 거 같더라고요.
집에서 직접 수국 잎을 말려서 차로 끓여 드시지 마시고요.
몸에 좋은 게 있으면 부작용도 있을 수 있으니까요.
자세히 알아보시고 드시는 것이 좋을 거 같아요.



모니카앤모블린 테마기획전 광고 배너를 이용해
장미, 벚꽃, 수국, 해바라기등의 이미지를 넣어
색다르게 디자인을 해보았는데요.


꽃마다 우리에게 주는 즐거움이 
다양한거 같아요.!


작업된 내용물은
PSD파일 4개와, 이미지파일 jpg 4개를
압축하여 올렸어요.
다운 받아 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눌러 주세요.



See you next time.

Share this

Related Posts

First